회원실적관리 프로그램 작동시 에러처리방법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-03-12 13:50
조회
447

- 프로그램 에러 처리 방법 -

[1] 메인 컴퓨터 에서는 프로그램이 실행 되지만 사용자 컴퓨터에서는 실행이 안될경우
1. 메인 컴퓨터 확인 방법
1) 시작 -> 제어판 -> Windows방화벽 -> Windows방화벽 설정및 해제 -> 방화벽 사용 안함
선택후 '확인' 버튼클릭
2) 프로그램 실행

[2] 메인 컴퓨터 에서 프로그램이 실행 안될경우
1. 메인 컴퓨터 확인 방법
1) 시작 -> 제어판 -> 네트워크및 공유센터 -> 로컬영역연결 '숫자' -> 자세히(E) 선택
-> IPv4 주소 종이에 기록 합니다 예)192.168.1.20
2) 위의 내용 전부 종료 합니다.
3) 프로그램 위치 확인 합니다 예) D:\Newdeaf .. C:\NewDeaf ....
4) 해당 폴더로 이동 합니다.
5) DbPath.ini 열기 하세요
6) 192.168.1.50:D:\Newdeaf\Data\WelFare001.Gdb 로 되어 있을경우 192.168.1.50을
1)의 192.168.1.20 으로 변경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.
프로그램 실행

7) 위의 프로그램이 작동 될경우
사용자 컴퓨터의 경우도 3),4),5),6)과 같은 절차로 변경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.
- 주의사항 -
. IPv4 주소 192.168.1.20 이주소는 반드시 "메인컴퓨터" 의 주소 입니다.

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경우 연락 주세요 (주)쓰리에스 032-507-0607

연락후 화면 상단 오른쪽  "원격 지원" 를 선택 합니다.

원격 지원 화면이 나타나면 중앙의 고객접속 프로그램 실행 하시면 됩니다.